시흥매화중학교
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컨텐츠 바로가기 기능

로그인

로그인
로그인
회원가입 아이디/비번찾기, 팝업창이 열립니다.
공지사항
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.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우리 시흥매화중 학부모님 여러분~~
이름
엄기포
작성일
2022-05-16
[일반] 우리 시흥매화중 학부모님 여러분~~의 첨부이미지 1
[일반] 우리 시흥매화중 학부모님 여러분~~의 첨부이미지 2

존경하는 우리 시흥매화중 학부모님들께 올립니다.

안녕하십니까? 그동안 잘 지내셨는지요.^^
다행스럽게도 코로나의 여파가 좀 잔잔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.
우리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지원 덕분에 학교에서도 평온하고 즐겁게 교육활동이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지난 주 금요일에는 우리 학생자치회 학생들이 밴드동아리 친구들과 함께 자원해서 스승의 날 축하 행사로 선생님들을 섬겨주었습니다.  우리 선생님들이 부탁한 것이 아닌데 학생자치회 학생들이 전교생을 대표하여 자발적으로 계획하고 준비하고 실시한 행사이기에 교장으로서 우리 학생들에게 얼마나 고맙고 또 행복했는지 모릅니다. 

우리 선생님들은 아침에 잠깐이지만 우리 학생들이 준비한 밴드공연과 가슴에 달아준 꽃액자와 그 안에 담긴 정성스런 손편지를 받고 많이 감동하는 모습이셨습니다. 부모님께 효도하고 어른을 공경하고 선생님을 존경하는 아름다운 가치관이 사라져가는 시대에 우리 제자들로부터 이런 귀한 섬김을 받고보니 우리의 제자들을 더욱 더 사랑하고 잘 가르쳐야 겠다는 다짐을 하게되었습니다. 

우리 부모님들께서 자녀들을 사랑과 훈계로 잘 키우신 결과라고 생각합니다. 고맙습니다.
이번주 5월 20일 금요일은 본교 운동장에서 체육한마당을 계획하고 있습니다. 그동안 코로나로 인하여 각종 행사를 제대로 실시하지 못해서 너무 안타까웠는데 이 날에는 모두 다 종일 운동장에 나와서 사제 간, 친구 간의 사랑과 우정을 나누는 기회로 삼고자 합니다.

우리 음악선생님께서 열정을 가지시고 자원하여 밴드동아리를 체계적으로 가르쳐주시고 계십니다. 스승의 날 아침행사로는 아쉬워 이번 체육대회때도 댄스동아리와 밴드동아리가 함께 체육한마당 행사를 빛내줄 것 같습니다. 아직까지는 코로나 확진자가 많은 편이라 적극적으로 우리 학부모님들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권해드리기는 좀 조심스럽지만 혹시 시간이 나시면 오셔서 관람해 주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.

이번 체육대회때는 아직도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게임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마스크를 벗고 참여하고 응원하며 관람하는 학생들은 마스크를 쓰는 것으로 정해 보았습니다.
우리 매화공동체 가족 모두가 즐겁고 신나고 안전한 체육한마당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저희들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실천하겠습니다.  우리 학부모님들께서도 마음으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. 

늘 우리 시흥매화중학교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지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리 학부모님과 학생 가정에 기쁨과 화평이 넘치기를 기원하겠습니다. 안녕히 계십시요. ^^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시흥매화중학교 교직원 일동 올림


 
시흥매화중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우리 시흥매화중 학부모님 여러분~~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다음글
안전ㆍ보건 목표와 경영방침 게시 및 공유
/ 신경철
안전ㆍ보건 목표와 경영방침 게시 및 공유
이전글
2022학년도 4월 나침반 교육 가정연계자료
/ 김하나
2022학년도 4월 나침반 교육 가정연계자료입니다.